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쉐보레 서비스센터] 예약방법, AS 정책 알아보기

by 오단완력기 2023. 8. 1.

쉐보레 서비스센터는 전국에 약 1,000여 개가 있습니다. 쉐보레 서비스센터에서는 차량의 모든 정비와 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쉐보레 서비스센터 예약방법과 AS 정책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쉐보레 서비스센터 예약 바로가기

 

 

 

쉐보레 대표 스포츠카 카마로 이다.

 

쉐보레 서비스센터 예약방법

 

 

쉐보레 서비스센터 예약은 온라인으로 할 수 있습니다. 쉐보레 홈페이지에서 "서비스센터 찾기"를 클릭하면,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찾을 수 있습니다. 찾은 서비스센터의 "예약하기"를 클릭하면, 예약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예약 페이지에서 차량 번호, 예약 날짜, 예약 시간, 정비 내용을 입력하고, 예약을 완료합니다.

 

쉐보레 서비스센터 예약은 전화로도 할 수 있습니다.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전화를 걸고, 예약을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말씀하시면 됩니다.

 

AS 정책

 

쉐보레 서비스센터는 차량의 모든 정비와 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쉐보레 서비스센터는 쉐보레 정비사들이 정비를 진행하며, 쉐보레 차량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과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쉐보레 서비스센터에서는 정비 후 차량의 성능을 점검하고, 고객에게 차량의 상태에 대해 설명해 줍니다.

 

쉐보레 서비스센터의 AS 정책은 다음과 같습니다.

 

● 쉐보레 차량은 3년 6만 km 무상 보증이 적용됩니다.

 

 쉐보레 차량은 5년 10만 km 무상 엔진오일 교환이 적용됩니다.

 

 쉐보레 차량은 3년 6만 km 무상 타이어 교환이 적용됩니다.

 

 쉐보레 차량은 5년 10만 km 무상 와이퍼 교환이 적용됩니다.

 

쉐보레 서비스센터의 AS 정책은 쉐보레 차량의 보증서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쉐보레 차량의 보증서를 꼭 확인하시고, AS 서비스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주의사항

 

쉐보레 서비스센터를 이용할 때는 다음과 같은 사항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쉐보레 서비스센터는 예약을 추천합니다. 예약을 하면 대기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 쉐보레 차량의 보증서를 꼭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 쉐보레 차량의 정비 내역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쉐보레 서비스센터에서 정비를 받은 후에는 차량의 상태를 꼭 확인하고, 이상이 있으면 서비스센터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